지문의 특성을 통하여 알아보는 성격적 특징1(안정형) > 핑거맵스토리

핑거맵스토리

핑거맵만에 이런저런 이야기들~

Total 0건 페이지

핑거맵지문의 특성을 통하여 알아보는 성격적 특징1(안정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9-28 09:44 조회71,724댓글0
검색 추천 0 신고 목록

게시글 내용

332cf7b2bc5d5be42fa772f7c1f963da_1601253527_6647.png 

호형문은 안정형의 리더십을 가지고 있으며 불안하면 스트레스를 강하게 받는 안정 지향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매사에 정직하고 확실하게 일을 처리하며 규칙을 잘 지킨다. 외적인 스타일을 보면 변화가 거의 없고 한 가지 일을 꾸준히 하는 것을 선호하므로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않지만 대충 넘어가지 않고 꼼꼼하게 처리한다. 새로운 업무나 처음 만나는 사람을 대할 때 부끄럼을 타고 적극적이지 않지만 적절한 지도 후에는 매우 안정되고 깔끔한 집행 능력을 발휘한다.

안정형은 규칙적이고 지시한 대로 일을 정확하게 실행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매뉴얼화 되어 있는 일을 좋아한다. 사생활의 보장을 원하며 경험하지 않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도전에는 소극적인 편이다. 비교적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경험 후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적절히 협력하여 공정하고 정확한 집행자로서의 기질을 발휘한다.

이런 기질은 적극적이거나 열정적이지는 않으나 일단 선택한 일과 대상은 쉽게 바꾸거나 변하지 않는다. 다만 계획한 스케줄이 갑작스럽게 바뀌거나, 수입이 고정적이지 않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할 때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러므로 안정형은 사무적이며 안정적인 시스템 속에서 고정적인 직업을 갖도록 추천한다.


빅데이터 기반 지문적성검사의 모든 것 <핑거맵>에서 발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채널 바로가기

카카오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