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의 특성을 통하여 알아보는 성격적 특징2(감성형) > 핑거맵스토리

핑거맵스토리

핑거맵만에 이런저런 이야기들~

Total 0건 페이지

핑거맵지문의 특성을 통하여 알아보는 성격적 특징2(감성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0-05 10:41 조회71,257댓글0
검색 추천 0 신고 목록

게시글 내용

626a12fc3abc9570a07f87eeb9db2f79_1601861784_5477.png
#.위의 그림은 오른손을 펼쳐서 꼬리의 흐름이 새끼손가락 방향(왼쪽)으로 흐르는 무늬입니다. 만일 왼손을 펼쳤다면 역시 새끼손가락 방향(오른쪽)으로 흐르는 무늬입니다.


정기문은 감성형의 리더십을 가지고 있으며 감수성이 예민하고 낙천적이며 친화력이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을 좋아하고 친절하기 때문에 주위에 친구들이 많고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감정 표현에 적극적이고 정서적 반응에 민감하며 상대방의 감정 또한 잘 파악하기 때문에 눈치 빠르게 잘 대응한다.

이런 기질은 매우 명랑하고 밝은 성향으로 매사에 적극적이며 새로운 것을 선호하므로 유행을 선도하는 직업에 잘 어울린다. 인생의 목표는 행복과 즐거움으로 사교적이며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지만, 침착하거나 차분하지는 않고 결정과 행동력은 빠르다.

감성형의 기질은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고 작은 기쁨에도 감동하며 표현에 적극적이다. 또한 친밀함과 섬세한 감정교류를 통하여 원만한 대인관계를 형성한다. 그러다보니 대인간의 관계에서 어려움이 발생하면 강한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러므로 감성형은 자유스러운 환경에서 많은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직업을 갖도록 추천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채널 바로가기

카카오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