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강동 온라인 취업박람회] 핑거맵지문적성검사 상담 진행 > 핑거맵스토리

핑거맵스토리

핑거맵만에 이런저런 이야기들~

Total 0건 페이지

보도자료[2020 강동 온라인 취업박람회] 핑거맵지문적성검사 상담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0-12 15:58 조회110,127댓글0
검색 추천 0 신고 목록

게시글 내용

-강동 온라인 취업박람회 지문적성검사 비대면 컨설팅 진행

-중국 훈춘 핑거맵 대리점 오픈

-세계시장 겨냥한 주요 언어권 번역작업 박차


지문적성검사기관 핑거맵이 '2020 강동온라인취업박람회 취업 컨설팅'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10월 21일부터 23일 총 3일간 진행, 비대면 라이브온라인 상담으로 진행된다.


주요행사 내용은 이력서, 자기소개서 컨설팅, 중장년을 위한 전직.경력 컨설딩, 지문적성검사 및 취업 컨설팅 등이 진행된다.

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10월16일까지 참여 신청을 해야만 한다. 희망자는 "2020 강동 온라인취업박람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핑거맵은 지문적성검사 전문기관으로 손가락에 담긴 지문을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분석해 그 사람의 선천적 성향과 기질적 특성을 분석하는 것이다.

최근 지문적성검사의 모든 것을 다룬 박선익 대표의 <핑거맵>책 출간과 더불어 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올해 중국법인 출범과 더불어 천진과 훈춘에 대리점을 오픈해 중국시장의 활발한 성장을 하고 있다.


박선익 대표는 "최근 베트남,대만,일본,영어권을 겨냔한 검사결과지 프로그램 완성이 눈앞에 있습니다. 중국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영어권 시장 진출로 지문적성검사의 한류 열풍이 기대됩니다."라고 밝혔다.


핑거맵에서는 지문적성지도사 양성을 위한 민간자격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점 및 센터 개설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핑거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진 기사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153 

#취업박람회 #강동취업박람회 #온라인취업박람회 #핑거맵 #지문적성검사 #지문적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채널 바로가기

카카오채널 바로가기